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내집마련: 5월 분양예정, 오포 자이 디 오브 어떨까?

by 캐구리 2021. 5. 11.
반응형

경기 광주 명품 숲세권, 멀티 생활권

오포 자이 디 오브 


5월도 어느덧 중순에 다다르고 있는데요. 수도권 로또 단지인 동탄 2 디에트르 퍼스티지가 어제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일정이 진행되고 있는 점 참고 바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번에 미처 소개해드리지 못했지만 수도권 지역에서 핫한 5월 분양 예정 물량인 경기 광주에서 분양하는 "오포 자이 디 오브"에 대해 알아보고, 지난번에 포스팅한 단지들도 확인 부탁드릴게요.

 

2021.04.26 - [부린 이의 홈테크] - 5월 아파트 신규 분양 예정: 가정의 달 5월에 내 집 마련 준비하자

 

5월 아파트 신규분양 예정: 가정의달 5월에 내집마련 준비하자

가정의 달 5월에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 분양 예정 물량은? 가정의 달에 내 집 마련해보자~!! 5월에는 여러분들이 다들 아시는 가정을 위한 행사가 정말 많은데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fallinmoney.tistory.com

2021.04.28 - [부린이의 홈테크] - 5월 아파트 신규 분양 예정 2탄: 가정의 달 5월 내 집 마련!!

 

5월 아파트 신규분양 예정 2탄: 가정의 달 5월 내집마련!!

가정의 달 5월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 신규 분양 물량 2탄! 가정의 달 내 집 마련 진짜 해보자! 입지환경 분석자체가 의미 없다! 래미안의 고품격, 한강변 랜드마크 원한다면! "래미안 원베일리" 래

fallinmoney.tistory.com

수도권 멀티 생활권에 명품 숲세권을 원한다면!

"오포 자이 디 오브"

 

오포 자이 디 오브는 다양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멀티 생활권 아파트로 고산지구에 위치해 인접한 태전 지구의 학군, 생활편의시설, 쇼핑, 근린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경강선 전철 및 3번 국도를 이용해 분당, 판교의 인프라까지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단지다. 두 개 이상의 생활권을 공유하는 멀티 생활권 아파트는 향후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며 시세 또한 우상향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인근 단지인 태전 지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태전(C7) 경우 84C타입이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7억 5천에 거래되고 있는 점을 볼 때 오포 자이 디 오브 또한 기대된다.  

오포자이디오브-입지환경
출처. 공식홈페이지 / 오포자이 디 오브 입지

사업명 : 광주 고산 2 지구 C-3BL 공동주택 개발사업
대지위치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448번지 일원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3층 / 6개 동
주차대수 : 공동주택 629대 / 근린생활시설 3대
세대수 : 447세대 
사업명 : 광주 고산 2 지구 C-4BL 공동주택 개발사업
대지위치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437-5번지 일원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3층 / 7개 동
주차대수 : 공동주택 630대 / 근린생활시설 2대
세대수 : 448세대

 

오포 자이 디 오브는 전용면적 64 타입 ~ 104 타입 총 895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을 보면 우선 위에서 언급했듯이 경강선 광주역을 통해 판교역은 3 정거장, 강남역은 7 정거장 이동 후 닿을 수 있으며 3번 국도(성남 ~ 이천로)를 통해 서울, 강남 생활권이 가능해졌다. 추가적으로 2022년 오포읍 일원에서 개통 예정인 세종 ~ 포천 고속도로, 오포 IC가 단지 인근에 들어서 서울, 세종 등 광역 도시 이용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및 도서관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며 고산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문형산 숲세권 환경과 고산천 수변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자연환경이 보장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자이의 가치가 돋보이는 테라스, 발코니, 펜트하우스 등 희소성 높은 평면구조와 스마트 안전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이 삶의 가치를 한 단계 올려 줄 것으로 예상되니 수도권 멀티 인프라를 누리고 싶다면 청약에 도전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 모집공고가 발표된 후 알아보도록 할게요!

 

op-xi.co.kr/index.html

 

오포자이 디 오브

오포자이 디 오브, 자이와 만나는 지금 AT THE MOMENT

op-x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