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일상이야기

사당역 맛집: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by 캐구리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지인과 약속이있어 사당역근처에 들렸다가

사당역 맛집인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에 방문했습니다.

사당역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같이간 지인이 강력하게 추천해

사당역 파스텔시티 뒤에 있는 별관에 방문했는데

여기는 코로나도 피해가는 매장이더라고요.

매장 입장 전 발열체크, QR코드 확인,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들어가보니

벌써 1층 홀은 이미 많은 사람들로 꽉 차있있고,

종업원의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 매장도 북적북적해 겨우겨우 자리를 안내 받아 착석

사당역 근처에 가신다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가 한쪽 벽면에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싸인 한번 보고

메뉴판에서 대표메뉴인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를 시킴!!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메뉴는

시골보쌈, 반반보쌈, 보족세트, 족발, 모듬보쌈

꼬막무침, 쭈꾸미철판, 순두부, 비빔밥, 파전 등

무수히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

제일 궁금했던 건 감자옹심이!!

맛이 과연 어떨지 진짜 궁금했어요 ㅎㅎ

먼저 나온 시골보쌈과

같이 나온 몇가지 반찬들이 깔리는데

제가 사진은 잘 못찍지만 비주얼은 합격!!^^

이어서 나온 감자옹심이의 비주얼인데요

매생이국 같은데 감자옹심이가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쫄깃쫄깃 식감이 술안주로 딱이더라고요!!

정말 강력히 추천하는 맛집 매장이에요^^

 

사당역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에서 1차를 하고

바로 옆에 위치한 호림수산에서 활어회로 2차를 했는데요

여기도 괜찮터라고요.

한잔 집중하느라 사진은 없네요.

이상으로 사당역 술안주 맛집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