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공모주(IPO)이야기

양질의 투자정보 사이트 추천: 주린이들을 위한 투자정보 사이트

by 캐구리 2021. 6. 6.
반응형

주식시장에는 수많은 정보들이 있고, 지금 이 시간에도 엄청난 양의 투자정보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투자자가 그 많은 정보를 알기도 어렵지만 그중에서 양질의 정보를 골라내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한 단계 더 진화한 주식투자자가 되기 위해서는 양질의 정보,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골라낼 수 있어야 합니다. 부지런해야 좋은 투자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들이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전자공시시스템 - 대한민국 기업정보의 창, DART

 

dart.fss.or.kr

기업의 모든 공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주식투자자라면 자주 들러야 할 필 수 사이트!

 

BIGFINANCE http://bigfinance.co.kr/html/landing/index.html

 

BIG FINANCE

투자자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bigfinance.co.kr

무료로 기업, 주식시장 등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무료로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어떤 정보들은 유료회원 가입이 필요함!

 

박회계사의 투자이야기 http://blog.naver.com/donghm

 

박회계사의 투자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주가는 기업 Value에 수렴한다....

blog.naver.com

공모주 분석에 있어서는 국내 최고인 박동흠 회계사의 블로그로 공모주 정보 확인 바람!

 

38커뮤니케이션 http://www.38.co.kr

 

38커뮤니케이션 -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38커뮤니케이션.비상장거래/매매,시세정보,IPO기업분석,공모주,상장폐지주식,퇴출종목,K-OTC,코넥스 정보 제공

www.38.co.kr

비상장 기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기업공개부터 장외시장 거래, 비상장 기업 주주동호회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음!

 

인베스팅닷컴 http://kr.investing.com

 

주식시장 시세와 금융뉴스 - Investing.com

Investing.com은 무료 실시간 시세, 포트폴리오, 챠트, 최신 금융 뉴스, 주식시장 데이터 및 기타를 제공.

kr.investing.com

해외증시, 환율, 원자재, 경제지표 발표일정, 실시간 해외 선물지수 등 글로벌 시장의 동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그로스파인더의 주식이야기 https://blog.naver.com/project0347

 

그로스파인더의 주식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한국투자신탁 등 자산운용사에서 펀드매니저로 활동하다가 퇴직하고 개인투자자로 활동중인 장현호 씨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로 기관 투자자의 시각에서 좋은 투자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음

 

파트너스활동을통해일정액의수수료를제공받을수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