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8월! 인덕원자이 SK뷰! GTX-C,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개통호재, 모락산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by 캐구리 2022. 8. 11.
반응형

인덕원 자이 SK뷰 청약일정 인덕원 자이 SK VIEW 공급규모 인덕원자이 SK뷰 입지


목차

◎ 인덕원자이 SK뷰 청약일정(예정)

◎ 인덕원자이 SK뷰 공급규모

◎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청정남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83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인덕원자이 SK뷰" 모집공고 일정 및 청약일정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인덕원자이 SK뷰는 아파트 지하 4층, 지상 29층, 20개 동, 총 2,633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일반분양으로 899세대가 공급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입주시기는 추후 입주자모집공고 발표 후 안내 예정입니다.

 

내손동 내손다구역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지에 들어서는 인덕원 자이 SK VIEW는 일반물량의 63%에 해당하는 574세대가 전용 59타입 이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모락산 자락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평촌과 인덕원을 접하고 있는 입지로 거주환경이 우수하며 다만 인덕원 역과의 거리는 상당히 떨어져 있는데 인덕원이라고 네이밍을 지었는지 의문이네요.

 

먼저 교통환경 살펴보면,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대중교통 15분, 평촌역을 대중교통 약 12분 내외로 접근할 수 있는 위치로 인덕원역과의 접근성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인덕원역이 향후 월곶판교선 및 GTX-C 노선이 개통 예정이라 수도권의 핵심입지로 자리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주요 지역과 IT 일자리가 풍부한 판교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것이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여기에 단지 앞쪽에 동탄인덕원선 안양농수산물역까지 예정되어 있어 이를 통해 향후 수도권 남부지역의 다양한 노선으로 환승 가능한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인근 학군 및 생활인프라는, 단지 인근 백운초등학교 도보 12분, 내동초등학교 도보 10분 내외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 학군으로 이외에도 반경 1km 이내에 초, 중, 고 다양한 학군이 위치해 있습니다. 백운공원, 인덕공원, 약수공원 및 모락산 자락에 위치해 공세권, 숲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쇼핑시설, 은행, 병원,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것이 이 단지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겠네요.

 

최근 안양, 평촌, 인덕원 중심에서 안양역 역세권 입지로 분양한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의 청약경쟁률 살펴보면, 84타입 약 29대 1, 99타입 250대 1의 최고경쟁률 보였고, 최고가점은 71점 및 평균가점분포는 50점대 이상이었습니다. 분양가는 당시 59타입 7.5억, 84타입 9.5억 원 수준이었습니다. 평당가 약 3,000만 원 수준으로 이번에 청약진행하는 인덕원 자이 SK VIEW도 비슷한 수준에서 분양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주변 시세 파악해보면, 2019년 11월 준공한 "인덕원푸르지오엘센트로" 전용 84타입이 지난해 16억 원의 최고가 기록 후 최근 11 ~ 12억 원 수준에 거래되고 있어 향후 인덕원 자이 SK VIEW도 갭을 두고 시세를 따라갈 것으로 보이네요.

 

인덕원자이SK뷰가 위치하는 곳은 투기과열지구로 1순위 일반공급 당해 마감이 예상되며, 청약통장 가입 24개월 경과 및 세대주만 1순위 청약 가능하겠습니다. 무주택 혹은 1주택 처분 서약자만 청약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에 당첨 이력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다가오는 8월 말 입주자모집공고문 발표 후 살펴보겠습니다.

인덕원자이 SK뷰 입지환경 / 출처. 공식홈페이지

교통환경

4호선 평촌역, 인덕원역 및 제1순환고속, 제2경인고속, 47번국도 등 어디든 가까운 쾌속 교통망

 

생활인프라

롯데마트, 농수산물시장, 한림대 성심병원 등 가까이서 누리는 편리한 생활인프라

 

자연환경

바로 앞 모락산, 청계산, 학의전, 인근 백운호수, 내손체육공원 등 다채로운 청정 에코라이프

 

교육환경

내손초, 백운중, 백운고 등 명문학군과 통합형 미래학교(계획) 평촌 학원가가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

인덕원자이 SK뷰 견본주택 위치 / 출처. 공식홈페이지

 

인덕원자이 SK뷰 청약일정(예정)

인덕원자이 SK뷰 청약일정(예정) / 출처. 공고문

입주자모집공고 : 22. 8. 25. (목) 예정

특별공급 청약신청 : 22. 9. 5. (월) 예정

당첨자 동호수발표 : 22. 9. 16. (금) 예정

 

인덕원자이 SK뷰 공급규모

공급위치 :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83번지 일원

공급규모 : 아파트 지하 4층, 지상 29층, 20개 동, 총 2,633세대 중 일반분양 아파트 899세대[특별공급 377세대, 일반공급 522세대]

입주시기 : 2025년 상반기 예정

인덕원자이 SK뷰 공급규모 / 출처. 공고문
인덕원자이 SK뷰 특별공급 배정현황 / 출처. 공고문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인덕원자이SK뷰_기관추천+특별공급+안내문.hwp
0.14MB

인덕원자이 SK뷰 기관추천 특별공급 청약관련하여 위 특별공급 모집공고 안내문 확인 바라며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되는 내용 확인 바랍니다.

 

자이

made in xi, 자이

xi.co.kr

 

채널안내/유의사항

내 집 마련을 위한 첫단계! 부동산 청약은 당첨확률이 희박하다?, 어렵고 복잡하다? 조금만 관심가지면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청약, 줍줍청약요약, 부동산리뷰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하고 청약에 당첨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청정남(청약정리하는남자) 유튜브

 

청정남TV

안녕하세요. 청약 정리하는 남자! 청정남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첫 단계는 뭘까요?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청약은 당첨확률이 없다", "어렵고 복잡하다"라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부동산

www.youtube.com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의 추월차선 올라타기 부동산청약, 최신청약 모집공고

pf.kakao.com

※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하여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으면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