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6월 본청약!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 분양가상한제 적용, 공공분양 본청약 시작, 교통호재 갖춘 단지!

by 캐구리 2022. 5. 6.
반응형

양주회천 A24블록 공공분양 본청약일정, 공급규모, 입지환경, 평면도, 분양가상한제


목차

◎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본청약일정

◎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공급규모

◎ 양주회천 A24 공공분양 평면도

◎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청정남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주시 고암동, 덕계동, 산북동, 회정동 일원 양주신도시 택지개발사업 회천지구 내 A24블록에 공공분양으로 공급되는 "양주회천A24블록"가 다가오는 6월 본청약 일정을 진행할 예정으로 관련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양주회천A24블록은 지난해 11월 하남교산A2블록, 과천주암C1블록과 함께 사전청약 진행한 단지로 예정대로 다음달 6월 15일 본청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 세대 전용 59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중소형 평형의 알짜단지로 이번 본 청약에서는 주택타입(59A 또는 59B) 선택이 불가하며 주택형(59형)으로만 선택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지난해 11월 사전청약 모집당시 양주회천A24블록은 특별공급에서 103세대가 미달되는 모습을 보였고, 미달된 물량이 일반공급으로 전환되어 경쟁률은 2.2대 1을 보여 타 지역의 사전청약 경쟁률에 비해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추정분양가는 당시 291,850,00원으로 책정되었고, 6월 본 청약에서도 분양가는 크게 변동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청약시 양주시 1년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공급될 것으로 보이고, 분양가상한제 적용받는 주택으로 재당첨제한은 10년, 재당첨제한 최소 6년, 전매제한은 최소 3년 이상 예상됩니다. 물론 정확한 요건들에 대해서는 추후 발표예정인 입주자모집공고 나오면 다시 한번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양주회천A24블록이 위치하는 곳은 1호선 덕계역으로부터 약 800m 거리에 위치하여 GTX-C 노선이 예정된 덕정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또한, 세종포천고속도로 이용도 수월하며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라 교통환경이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덕산초등학교, 덕계중학교 도보 14분 내외 통학가능하며 공원과 상업시설이 예정되어 있어 회천지구와 옥정지구를 아우르는 양주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구 남측에 계획된 회천도시첨단산업단지와도 가까워 직주근접에 대한 기대감도 있습니다.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입지환경 / 출처. 호갱노노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본청약일정

양주회천A24블록 공공분양 청약일정(예정) / 출처. 공고문

입주자모집공고 : 22. 6. 15. (수) 예정

인터넷 청약접수 일자 : 22. 6. 28. (화) 예정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공급규모

공급위치 : 경기도 양주시 고암동, 덕계동, 산북동, 회정동 일원 양주신도시 택지개발사업 회천지구 내 A24블록

공급규모 : 총 869호[59A1 560호, 59A2 172호, 59B 137호]

입주시기 : 2024년 2분기 입주예정

양주회천A24블록 공공분양 공급규모 / 출처. 공고문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평면도

양주회천A24 공공분양 평면도 / 출처. 공고문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1.+양주회천+A24블록+공공분양주택+기관추천+특별공급+안내문 (1).hwp
1.59MB

양주회천 A24블록 공공분양 기관추천 특별공급 청약관련하여 모집공고 확인바라며 향후 LH청약센터에 공식홈페이지도 참고바랍니다.

https://apply.lh.or.kr/

 

intro

 

apply.lh.or.kr

 

채널안내/유의사항

내 집 마련을 위한 첫단계! 부동산 청약은 당첨확률이 희박하다?, 어렵고 복잡하다? 조금만 관심가지면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청약, 줍줍청약요약, 부동산리뷰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하고 청약에 당첨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청정남(청약정리하는남자) 유튜브

 

청정남TV

안녕하세요. 청약 정리하는 남자! 청정남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첫 단계는 뭘까요?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청약은 당첨확률이 없다", "어렵고 복잡하다"라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부동산

www.youtube.com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의 추월차선 올라타기 부동산청약, 최신청약 모집공고

pf.kakao.com

※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하여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으면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