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6월 분양 예정: 용인의 랜드마크,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어떨까?

by 캐구리 2021. 5. 21.
반응형

어느덧 2021년도 6월이 다돼가네요. 한 해가 시작한 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6월이 다가오고 있으니 세월이 참 빠르게 느껴지네요. 다가오는 6월은 여러분이 잘 아시다시피 호국보훈의 달인데요. 6월 6일에는 현충일, 6월 25일에는 한국전쟁이 발발한 날이기도 해 대한민국 근현대사에서 중요한 달로 인식되고 있어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가지며 6월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부린이 여러분들에게 희소식은 6월에도 서울, 경기, 기타 주요도시에 신규아파트 분양 물량이 많이 예정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5월달에 동탄때문에 청약시장이 엄청 핫했는데 잘 안되셨어도 낙담할 필요없이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곳에 꾸준하게 청약신청하면 분명히 더 좋은날이 올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6월달 신규 분양 예정 단지인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브랜드 대단지 랜드마크에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리고 싶다면!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은 고림동 고림 진덕 지구에 위치해 D1블록, D2블록 총 2,703세대 분양 예정 단지로 향후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로 용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크다.

원래 분양일정이 5월이었으나 힐스테이트 공식 홈페이지 분양 캘린더 상 5월 분양에서 6월 분양으로 일정이 변경되어 다가오는 6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출처. 공식홈페이지

용인경전철(에버라인) 고진역을 도보 10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로 주변 초, 중, 고등학교가 예정되어 있고, 주변에 용인 플랫폼 시티, SK하이닉스 등 직장들이 많이 위치해 젊은 신혼부부들이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조건의 단지! 

출처. 공식홈페이지 / 입지환경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고림 진덕 지구 D1, D2블록

세대수 : 2,703세대

규모 : D1블록(지하4층 ~ 지상30층, 11개 동, 1,345세대)

        D2블록(지하3층 ~ 지상30층, 11개 동, 1,358세대)

타입 : 59 타입, 70 타입, 84 타입

 

교통

용인경전철(에버라인) 고진역을 도보 10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용인 IC를 통해 수도권 대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함. 제2경부고속도로 안성 ~ 구리 구간,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 ~ 오산 구간이 2022년 완공될 예정에 있어 추가적인 교통망 확충. 

 

학군

단지 인근 부지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고림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도보권으로 통학이 가능함. 

 

일자리

단지 주변으로 용인 플랫폼 시티,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및 이와 관련한 다양한 회사들이 모여 산업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라 첨단산업과 관련한 다양한 일자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직주근접의 탁월한 입지가 될 것으로 보임.

 

환경

소공원, 봉두산, 경안천의 푸른 자연과 이마트 용인점, 용인중앙시장, 용인서울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생활환경을 갖춤.

 

출처. 공식홈페이지 / 입지환경


각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 샤워실, 스크린골프,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하니 수도권 대단지에서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리고 싶다면 6월 청약일정 나오면 관심 있게 지켜보길 바라며 입주자 모집공고문 발표되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