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20x100

2021/0440

끝판왕이 온다 2탄: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트지 청약 분석! 최고의 입지! 시세차익 8억 원 로또 중 로또!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트지(구, 동탄 대방 2차)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끝판왕이 온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퍼스트' 편에 이어 바로 어제 입주자 모집공고가 발표돼 5월부터 청약일정에 돌입하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트지" 입주자 모집공고 통해 아파트 청약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입지분석 자체가 의미 없다고 볼 정도로 완벽한 입지를 자랑하는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트지, 쿼트러플 교통망에 대형마트, 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리며 직주근접까지 완벽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트지"에 대한 기본정보를 알기를 원한다면 지난 포스팅 한번 쓱 보고 오시면 됩니다. 2021.04.26 - [부린이의 홈테크] - 5월 아파트 신.. 2021. 4. 30.
인천발 KTX 직결사업 수혜단지: 용현자이 크레스트 청약일정! 철도노선의 수혜를 입을 최적의 단지 민간참여 공공분양 용현자이 크레스트! 안녕하세요. 2025년 완공을 앞두고 있는 인천발 KTX 직결 사업으로 사업지 주변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인천발 KTX 사업의 직접적인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정거장 인근 지역 중에서 수인 분당선 송도역이 위치한 연수구 송도동의 부동산은 현재 상승기류를 타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송도역과 한정거장 거리인 수인 분당선 인하대 역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용현 자이 크레스트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용현 자이 크레스트의 입주자 모집공고와 청약일정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교통 단지 인근에 수인분당선 숭의역과 인하대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며 인천발 KTX 직결.. 2021. 4. 29.
5월 아파트 신규분양 예정 2탄: 가정의 달 5월 내집마련!! 가정의 달 5월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 신규 분양 물량 2탄! 가정의 달 내 집 마련 진짜 해보자! 입지환경 분석자체가 의미 없다! 래미안의 고품격, 한강변 랜드마크 원한다면! "래미안 원베일리" 래미안 원베일리는 자타공인 2021년도 No.1 아파트로 입지 자체를 분석하는 것이 의미 없는 일로 생각되며 신반포 3차, 경남아파트 재건축 사업을 통해 5월 중 청약 홈을 통해 일반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서울 중심부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하며 건설명가 삼성물산 래미안의 명성을 이어갈 핫한 단지로 예상된다. 서울 2년 이상 거주자 중에서 전용85타입 이하 타입만 일반분양이 가능해 100% 가점제로 입주자를 선정, 가점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실상 어느 정도 현금 자금력이 있는 사람들만 신청할 수 있는.. 2021. 4. 28.
신안산선 민간철도사업 현황: 향남연장은 가능할까? 경기 안산, 시흥 ~ 여의도를 잇는 복선전철 2024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에 대해 알아보자!! 1. 신안산선 사업 신안산선은 수도권 서남부 도시철도망을 구축해 지역개발 촉진 및 지역주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건설되는 노선으로 2012년 설계를 끝내 놓고도 수년간 착공하지 못하다가 결국 포스코 컨소시엄이 다시 입찰해 민간개발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일명 'BTO-rs'라는 리스크 분산용 민간투자사업으로 진행되며 대한민국의 첫 번째 BTO-rs 사업으로 포스코와 국민은행이 사업을 주도하고 포스코의 자회사인 넥스트 레인이 사업을 주도하며 진행한다. 운행 목표는 2024년이지만, 실제 운행은 2025년 정도 바라보며 요금은 신분당선처럼 추가로 받을 확률이 높고, 급행역의 정차 여부에 따라 확장성이 달라질 전망이다... 2021.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