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산책] 일요일 오후 나른한 광교호수공원 산책하기

by 캐구리 2021. 4. 12.
반응형

일요일 나른한 오후
산책하기위해 집에서 한시간 거리인
광교호수공원 다녀왔는데요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호수공원으로
남서측에 위치한 원천호수와 북동쪽에 위치한 신대호수를
끼고 광범위하게 조성되어있는 광교의 랜드마크!

저는 남서측에 위치한 원천호수 둘레를 산책하고 왔는데
주말 오후라 그런지 가족, 연인 등이 많이보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너무많더라고요^^

광교호수공원제2주차장인
행복한들공영주차장에 도착하여 주차장 이용요금 한컷


행복한들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좌측편을 보면 높게 솟은 전망대를 볼수있는데
바로 이전망대가 원천호수를 한눈에 볼수있는
프라이부르크 전망대인데요

프라이부르크 전망대. 야간에 촬영한모습

전망대를 가기위해 걸음을 내딛다보면
광교푸른숲도서관을지나
전망대 1층에 도착할수있는데요.


1층 전망대카페에서
유기농 우유로 만든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맛봤는데
개인적으로 평소 우유를 좋아하지않아서
아이스크림에 우유향 및 우유비린내가 너무강하다고 느껴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 어디까지나 제취향이니 ㅎㅎ)

근데 아마도 대부분은 좋아할듯해요
100% 우유, 아니 120% 우유로 만든것만큼
오리지날 우유 아이스크림인 듯해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듯 싶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프라이부르크에 올라 호수전망을 한눈에 봤는데 속이다 시원해지는 경치였어요.

 

전망대에서 경치를 구경한 후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원천호수를 시계방향으로 돌기 시작했어요 ㅎㅎ

사람들이 많아 북적북적했지만
천천히 산책하며 호수 주변이랑 호수에 비친 풍경을
찍어봤는데 멋있네요.
저 아파트에 살았다면 매일매일 호수주변을
산책나오지 않았을까 할 정도로
광교호수공원은 조성이 정말 잘되있었어요.

그렇게 한참을 걷다보니 배고프기 시작해 호수주변 음식점을 찾아봤는데 호수주변은 대부분 커피숍과 브런치카페들이 즐비했어요.
전날 집에서 파스타를해먹어서 그런지 한식이나 분식종류를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근처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있다는것을 알게되
갤러리아 구경도 갈겸 허기진배도 채울겸 방문.
광교호수공원 바로 근처 도보권에 있으니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좋을듯 싶다.

도보권 거리

갤러리아광교점 지하1층에 식품매장들이 즐비해있는데
그중에서 '현선이네'라는 분식집에서 배를채움

'현선이네'는 깔끔하니 맛있었음!!

배를채운 후 눈과 코에 이끌려간 곳은 바로
"대니 맥켄지" 매장이었는데요.
대니 맥켄지는 미국의 전통있는 향유회사로
디퓨져, 오일향수 등을 판매하는데
지나가다가 향이 너무좋아 구매를...ㅎ

고민하다가 할인행사하길래
대니 맥켄지 시그니처향인 밤쉘 캔들
아로마테라피 느낄수있는 메디 캔들
그리고 캔들워머를 구입했어요.
15프로 할인혜택과
20만원이상구매시 증정품인
씨 모스 클래식 디퓨저도 함께 받았습니다~

 

설치후 한컷

갤러리아 구경을 마치고 다시 광교호수공원을 돌며
야경 구경 후 집으로~~!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던 하루!
시간내서 주말에 다녀오면 좋을듯~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