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8월!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청약! GTX-C 금정역, 인덕원동탄선 호계역, 막강한 교통호재!

by 캐구리 2022. 7. 21.
반응형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청약일정, 공급규모, 입지환경, GTX-C금정역, 인동선 호계역


목차

◎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청약일정(예정)

◎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공급규모

◎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청정남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651-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모집공고 일정 및 청약일정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은 삼신6차 아파트 재건축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32층, 6개 동, 총 456세대 중 일반분양으로 178세대가 공급됩니다. 전용 49타입 48세대, 전용 59타입 100세대, 전용 84타입 30세대 총 178세대로 입주시기는 2025년 6월 예정입니다.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이 공급되는 안양시 호계동 일대는 활발한 도시정비사업이 진행되면서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평촌 생활권에 포함되어 우수한 학군은 물론 인프라가 풍부해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단지입니다. 단지가 위치하는 곳은 지하철 1, 4호선이 지나는 금정역을 도보 18분, 대중교통 10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고, 금정역은 2028년 GTX-C 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이를 통해 삼성역을 15분대로 이동 가능합니다. 여기에 직선거리로 약 700m, 도보 15분 정도 떨어져 있는 호계사거리에 인덕원동탄선 호계역(가칭)이 2026년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덕원동탄선을 통해 IT산업의 중심 판교, 삼성전자가 위치하고 있는 동탄, 광교신도시까지 쉽게 이동 가능한 막강한 교통호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네요.

단지 인근 반경 1km 내외에 호원초, 덕현초, 호성초, 호계중, 호성중 등 다양한 학군이 포진되어 있으며 평촌 학원가와 평촌먹거리촌도 가까워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 가장 최근에 분양한 단지로는 기존 학교부지 취소에 따른 사업시행인가 변경으로 추가 공급된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으로 164세대를 일반공급으로 분양했습니다. 1순위 해당 지역 1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고 당첨 최고 가점은 79점으로 역시나 평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분양가는 59타입 6.8억 원 수준으로 현재 평촌어바인퍼스트 아파트 59타입이 8억 초반에서 분양되는 점을 고려하면 안전마진을 먹고 들어가는 단지였습니다.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역시나 59타입 기준으로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과 비슷한 수준인 6억 후반에서 7억 초반으로 분양가 책정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바로 옆 단지인 "평촌 두산위브 리버뷰" 같은 타입과 비교했을 때 약 1억 ~ 2억 내외의 안전마진이 예상되며 교통계획이 하나둘씩 실행되면 더 큰 미래가치 기대되네요. 

 

안양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자에게 청약의 기회가 돌아갈 것으로 보이며 안양시 거주자에게 당해지역 우선공급될 것으로 보이네요. 재당첨제한은 당첨일로부터 10년간, 전매제한은 소유권이전등기일까지, 실거주의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기타 중도금대출 및 자세한 분양가는 입주자모집공고 발표되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입지환경 / 출처. 공고문

GTX-C 금정역

삼성역 11분대 쾌속 이동 / 금정역 통합역사(1,4호선, GTX) 개발

2028년 개통예정으로 개통 시 추가 프리미엄 기대

 

동탄인덕원선 역세권

인덕원-호계-수원-동탄 총 38.3km의 광역전철

호계역(가칭) 역세권 프리미엄 기대(2026년 개통예정)

 

주목받는 신주거타운

호계동 중심 8천세대 이상 대규모 재개발, 재건축

안양의 새로운 신주거타운으로 지역가치 상승

 

한수 위 평촌생활

롯데백화점, 이마트, 한림대성심병원 등 편리한 생활

명문학군에 명문학원가인 평촌학원가 차량 10분 이내

 

안양천 리버워크

단지 옆 조망, 조깅, 산책 운동 등 다양하게 즐기는 안양천

지속적인 안양천 정비사업으로 가치 상승 기대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청약일정(예정)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청약일정(예정) / 출처. 공고문

입주자모집공고 : 22. 8. 11. (목) 예정

특별공급 접수일자 : 22. 8. 22. (월) 예정

당첨자 및 동호수발표 : 22. 8. 31. (수) 예정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공급규모

공급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651-1번지 일원

공급규모 :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32층, 6개 동, 총 456세대 중 일반분양 178세대[49타입 48세대, 59타입 100세대, 84타입 30세대]

입주시기 : 2025년 6월 예정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공급규모 / 출처. 공고문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기관별 배정세대 공급규모 / 출처. 공고문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11.+기관추천+특별공급+안내문_평촌+두산위브+더+프라임.hwp
2.30MB
중소기업_장기근속자_안내_평촌+두산위브+더+프라임.hwp
0.15MB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 기관추천 특별공급 청약 관련하여 위 공고문 확인 바랍니다.

 

채널안내/유의사항

내 집 마련을 위한 첫단계! 부동산 청약은 당첨확률이 희박하다?, 어렵고 복잡하다? 조금만 관심가지면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청약, 줍줍청약요약, 부동산리뷰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하고 청약에 당첨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청정남(청약정리하는남자) 유튜브

 

청정남TV

안녕하세요. 청약 정리하는 남자! 청정남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첫 단계는 뭘까요?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청약은 당첨확률이 없다", "어렵고 복잡하다"라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부동산

www.youtube.com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의 추월차선 올라타기 부동산청약, 최신청약 모집공고

pf.kakao.com

※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하여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으면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