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남 부동산이야기

5월 청약!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 소사역 초역세권, 더블역세권 교통호재, 청약예정, 공급규모!

by 캐구리 2022. 5. 6.
반응형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청약일정 예정, 소사역 초역세권, 입지환경, 공급규모


목차

◎ 소사역 한라비발디 청약일정(예정)

◎ 소사역 한라비발디 공급규모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조감도 / 출처. 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청정남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70-12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모집공고 예정일정 및 청약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 5층, 지상 26층, 총 16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입주시기는 2024년 1월 예정입니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소사역 초역세권 입지로 소사역 5번 출구와 맞닿아 있어 30분대로 서울역, 여의도, 광화문 출퇴근이 가능한 알짜 입지를 자랑합니다. 지하철 1호선과 서해선이 지나는 더블역세권으로 대곡소사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 GTX-B 노선 환승도 가능해 교통호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경인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로도 가까이 위치해 서울, 경기 등 여러 지역을 이동하기 수월합니다.

단지 인근 부원초등학교 도보 10분, 소사초등학교까지는 도보 15분 내외 소요되며 반경 3km 이내에 학권이 잘 형성되어 있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유통시설과 카톨릭대부천성모병원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단지 인근 지난해 12월 분양한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전용 74타입에서 최고경쟁률 26대 1, 전용 84타입 최고 가점 74점, 평균 55점 이상의 가점 분포를 보이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대 수면에서 주상복합 아파트인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와 비교해 총 629세대로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소사역 주변 시세를 감안하면 비슷한 수준의 분양가 책정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전용74타입 7.3억, 전용84타입 8.3억 원으로 만만치 않은 분양가를 보여줬으며,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분양가는 전용60타입 6억 중반, 전용 78타입 7억 초반 정도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현재 소사역 한라비발디와 맞닿아 있는 "부천한신더휴메트로" 전용 60타입이 실거래 6억, 호가 7억 원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단지가 공급되는 경기도 부천시는 수도권 청약과열지역으로 재당첨제한 7년, 전매제한 소유권이전등기일까지, 실거주의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1순위 85이하 가점제 75%, 추첨제 25%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니 다가오는 5월 말 모집공고 발표하면 더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입지환경 / 출처. 공식홈페이지

빠르고 또 빠른 초역세권

1호선 서해선 소사환승역, 서울까지 2정거장,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온수환승역인접

광명, 시흥, 구로 등으로 빠르게 이동

 

오르고 또 오르는 미래가치

소사역세권 개발사업, 소사-대곡라인 2023년 개통 예정

약 8,000여 세대 주거벨트 형성, 소사역 복합업무시설 조성

중심상업지구의 풍부한 인프라

 

누리고 또 누리는 브랜드가치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 주상복합단지, 쾌적한 초고층 조망

쾌적한 옥상정원, 한라비발디만의 기술력, 드레스룸

 

소사역 한라비발디 청약일정(예정)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청약일정(예정) / 출처. 공고문

입주자모집공고(예정) : 22. 5. 20. (금)

특별공급 접수일시(예정) : 22. 5. 30. (월)

당첨자 및 동호수 발표 : 22. 6. 10. (금)

 

소사역 한라비발디 공급규모

공급위치 :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70-12 외 3필지

공급규모 : 지하 5층, 지상 26층, 총 166세대[60A타입 38세대, 60B타입 26세대, 78타입 102세대]

기관추천 특별공급 : 60A 3세대, 60B타입 2세대, 78타입 10세대]

입주시기 : 2024년 1월 예정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기관추천 공급규모 / 출처. 공고문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단지배치도 / 출처. 공고문

 

모집공고/분양홈페이지

소사역+한라비발디+프레스티지_특별공급+기관추천+안내문.pdf
0.30MB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기관추천 특별공급 해당하시는 분은 안내문 확인바라며 5월 말 청약관련하여 공식홈페이지도 참고바랍니다.

https://brand.halla.co.kr/bucheon/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 공식 홈페이지 | 분양정보

brand.halla.co.kr

 

채널안내/유의사항

내 집 마련을 위한 첫단계! 부동산 청약은 당첨확률이 희박하다?, 어렵고 복잡하다? 조금만 관심가지면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청약, 줍줍청약요약, 부동산리뷰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하고 청약에 당첨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청정남(청약정리하는남자) 유튜브

 

청정남TV

안녕하세요. 청약 정리하는 남자! 청정남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첫 단계는 뭘까요?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청약은 당첨확률이 없다", "어렵고 복잡하다"라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부동산

www.youtube.com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의 추월차선 올라타기 부동산청약, 최신청약 모집공고

pf.kakao.com

※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하여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으면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